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거실변화의 주인공은 바로 레나 스윙 소파랍니다.
작성자 박*****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12-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88




20년도가 너무도 빠르게 지나가네요. 무엇을 한것도 없는데, 훌쩍 떠나가서 아쉽습니다. 무서운 코로나 남겨두고 가니 더욱 속상하더군요. 

집에서 있는 시간 너무 길어져서 거실 분위기 변화로 기분도 바꾸고 일의 능률도 한번 올려보고 싶어서 큰맘 먹고 소파 갈아타기를 하였습니다. 

품질 좋은 제품을 찾는것은 무척이나 어려운 일이였고, 마스크 꽁꽁 쓰고 이것저것 설명듣고 보러다니는게 진짜 힘들더군요.


지인이 다녀왔다는 공장 소개받고 저도 가봤습니다. 공장이라 별 기대 없이 갔는데, 세상에 백화점 보다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전시장이였네요.

전시장에 어마어마한 정성과 비용을 들였더군요. 소파가 더욱 고급스러워 보이는 이유에는 이런한 매장의 분위기도 한몫했다고 봅니다.

백화점 못지 않는 매장 인테리어와 품질 좋은 소파를 보면서 예산을 한참 오버할것 같아 지레 소심해 졌었는데, 지금 전시품 모조리 반값이란 

반가운 소식을 듣고 낼름 질렀답니다. 


저는 본사전시장과 파주출판가구단지 두곳을 가보았고, 구매는 파주출판단지점에서 했답니다. 전시된 보라색이 저의 취향에 제대로 저격 되었으며, 

상태도 너무 좋아 매우 만족합니다. 팔걸리의 흰색 테두리가 들어간 디자인은 몹시도 귀여웠고, 앞뒤로 스윙되는 등받이는 공간 활용에 좋을것 같았답니다. 

실제 앉아보면 다시 일어나기 싫을정도로 마음에 들었고요. 


저희집에 놓여진 소파를 볼때면 정말 잘한 선택이라고 되뇌이게 됩니다. 고급원단 라이노 설명듣고 직접 써보니 좋긴 좋네요. 

알레르기 비염이 있는데, 친환경원단이라 제 비염이 나오진 않네요. 패브릭이라 먼지 걱정될법한데 전혀 그렇지 않네요. 가죽보다 좋은것 같아요!

제 이야기를 블로그에도 자세히 올려주시고 작은 선물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 생각나는대로 적어드린 글을 그대로 올려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홈페이지에 후기글은 제가 직접 올려봅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002변환2[변환1][변환1].jpg , 002변환1[변환1][변환1].jpg , 003변환1[변환1][변환1].jpg , 005변환1[변환1][변환1].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5 레나 스윙 LENA 레나 스윙에 온 가족이 반했네용~^^ HIT파일첨부 김해**** 2020-09-11 927

event

sns

베스트 고객후기
페르모사 공식유튜브
페르모사 인스타채널
페르모사 NOTICE
베스트 고객후기